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2021년 하반기 기사 찾아보기

 

 

 

2021년

 

7월
◎ 더네이쳐홀딩스, 무상증자 결정 보통주 1주당 신규 주식 1주를 배정하는 100% 무상증자 결정
이건 내셔널지오그래픽 소식은 아니지만 눈에 띄어서 ㅎㅎ

 


◎  센트로이드인베스트먼트파트너스와 테일러메이드 그룹 인수 관련 계약 협의 과정에서 전략적 투자자(SI) 선정 및 출자 확약을 철회하기로 합의

이것도 눈에 띄어서 ㅎㅎ 이때 기사를 보니 주가가 이 소식으로 12% 이상 하락했었나 보다. 

 

◎ 홍콩 하버시티 4호점이 가오픈 기간에 목표 대비 330% 매출을 달성
이런 기사의 주의점은 목표가 얼마였냐는 거다. 규모가 작아서 330% 달성이 가능했던 것일 수도 있다. 아무튼 좋았다 정도로 넘어가자. 참고로 2021년 해외 매출액은 1Q 3억  →  2Q 6억  →  3Q 9억  →  4Q 16억 정도였다. 




8월
◎  용산 신사옥 이전. 신사옥은 지상 4층, 지하 1층, 연면적 6166㎡ 규모
1층: F &B 브랜드 ‘쏠티캐빈’과 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내셔널지오그래픽 KIDS’, ‘NFL’ 매장.

2층 ~ 4층: 임직원을 위한 업무 및 휴식 공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중국 현지 파트너사로 ‘베스트셀러(BESTSELLER, 凌致)’그룹을 확정하고 중국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
베스트셀러’는 덴마크에 본사를 둔 글로벌 패션그룹. 중국 내 상위 패션 기업 5위 안에 들 만큼 거대한 현지 유통망을 갖추고 있다. 중국 내 7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 중

 

반응형


9월
 '플리스' 제품 강화
플리스 라인업을 소재, 스타일, 두께 등으로 다양하게 차별화
뽀글이. 이때 코로나라서 재택 근무가 많아지고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집에서도 뽀글이 많이 입은 거 같다. 나도 이때 하나 삼 ㅎㅎ



10월
◎  방갈로 피크닉 캐리어 세트 홈쇼핑 완판


10월 매경이코노미 기사를 보면서 알게 된 건데 
내셔널지오그래픽은 2020년 무신사스토어에서만 약 200억 원이 넘는 매출을 올린다고 한다. 

그리고 온라인 매출 비중이 2019년 약 19%, 2020년 약 22% 정도

1년 차 제품은 거의 세일을 하지 않는 정책을 유지한다고 하네 
신제품 판매율은 3년 평균 90% 이상이라고 한다.

 



10월
  더네이쳐홀딩스, '골프공 제조사' 볼빅 인수 추진

 


11월 
  시그니쳐 제품 ‘코스토니 플리스 뽀글이 풀집업’을 중심으로 한 플리스 인기

 

 


12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올해 기본급의 100%를 상여금으로 지급


  2022년 신학기 백팩 10종 출시

사용자가 취향, 수납량, 활용 범위 등에 맞춰 가방을 선택할 수 있도록 제품 다양화

 

 

 

지난 더네이쳐홀딩스 글 ↓ ↓ ↓  

2024.08.15 - [한 달에 한 기업 공부] - 더네이쳐홀딩스 - 내셔널지오그래픽 알아보기 12

 

더네이쳐홀딩스 - 내셔널지오그래픽 알아보기 12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2021년 상반기 기사 찾아보기   영업이익 증가율 그래프도 보자.    2021년  1월 ◎ 정혁 전속모델 재계약   ◎ 브랜드 총괄 손광익 사임 F&F에서 AM하

todayhoney.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