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기사 검색. 오늘은 2022년 이후 기사 찾아보기

 


2022년 2월 
키즈 백팩은 2월 한 달 동안 전년보다 10배 이상 성장. 
키즈 라인에 대한 성장에 맞춰 수량을 5배 이상 늘렸는데도, 물량이 부족. 
옵티머스, 뉴비, 티노 등 주요 제품들은 조기 품절


2022년 3월 
2022년 키즈 책가방으로 고학년 전용 제품 ‘네오’를 출시


2022년 7월 
패션업계가 올 상반기 엔데믹 전환에 따른 보복 심리 효과로 수혜
키즈 브랜드 전체적으로 다 성장


2022년 8월 
22 SS 키즈 래시가드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9배 증가
전체 판매율은 84%
코로나 이후 외부 활동이 재개되면서 물놀이 간 듯.


2022년 11월 
더 가볍고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씬다운(THIN DOWN) 시리즈’를 출시


2022년 12월 
한파로 키즈 다운 제품은 매출이 152% 급증
☞ 이때는 경기가 좋았나? 코로나 이후 못 쓴 돈을 써서 그런가 키즈 관련해 내셔널지오그래픽뿐 아니라 다른 브랜드도 실적이 좋았다. 100만 원대가 넘는 몽클레어 등의 명품 패딩이 인기일 정도로.
아동복 시장은 2021년에도 전년 대비 23.3%나 성장했는데 2022년에 거기서 또 6.8% 성장해 1조 2016억원 정도 규모를 이루었다.

그리고 이때 키즈 백팩 매출도 좋았는데 코로나 때 원격 수업을 하다가 2022년 대면 수업이 재개되니 애들 가방을 사줬나 보다.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는 2022년 12월에 2023 SS 시즌 신학기 책가방 8종을 출시했다. 저학년을 위한 가방 5종과 고학년용 3종으로.

 

반응형

 

2023년 1월
2023 S/S 시즌 신학기 스니커즈 ‘라보카 키즈 V2’ ‘컨투어 키즈’ 등 2종 출시


2023년 2월
23 SS 시즌 신학기 백팩 컬렉션’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0% 오른 것으로 집계
마스크 착용을 안하면서 완전한 일상회복이 가시화되면서 신학기 백팩 라인업 전반의 판매가 상승
2022년에도 성장했는데 2023년까지 성장했네.


2023년 6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
광릉숲 유네스코 생물권보전지역에서 신청 접수를 마친 160 가족 중 최종 선발된 30 가족 참가
자연을 직접 보고 만지며 깊이 교감할 수 있는 프로그램


2023년 11월
2024 봄∙여름(S/S) 시즌 신학기 백팩 컬렉션 출시
초등학교 저학년을 위한 가방 6종과 고학년용 4종 등 총 10종으로 구성
배우 오지율 모델(더글로리 연진이 딸 하예솔 역)

 

2024년 2월
24년 봄·여름(SS) 시즌 새 컬렉션  콘셉트 '오세아니아로 떠나는 여정'
오세아니아 대륙의 웅장하고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그곳에서 서식하는 동물들을 탐험하고 이를 보호하기 위한 메시지를 어드벤처(Adventure), 팀 내셔널(Team National), 여아 전용(Girl) 등 총 세 가지 컬렉션 라인으로 표현


2024년 4월
‘나도 책임 지구 있어’ 캠페인
캠페인 기간 동안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친환경 소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겐 업사이클링 방식으로 만든 바다거북 키링을 제공
매장 내 비치된 ‘지구 저금통’에 페트병 뚜껑 5개를 저금해도 참여가 가능.


2024년 5월
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 시즌2 
5월 11일과 18일, 2회에 걸쳐 전국 6개 수목원에서 치러진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 탐험대 시즌2’에는 회차당 180 가족씩 총 360여 가족이 동참.
작년보다 회차도 늘리고 참여 인원도 늘렸다. 

 


2024년 7월
국립수목원 업무협약
산림청 국립수목원과 환경 인식 개선 및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키즈탐험대’ 확대 운영을 포함해 환경 교육 활동 내용이 포함


2024년 8월 
브랜드 최초 '네이버 쇼핑 라이브' 진행
라이브 방송에서 가을·겨울(F/W) 시즌 베스트셀러 아우터 제품들을 중점적으로 선보일 계획
성인 의류 브랜드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인기 아우터를 키즈 버전으로 재해석한 경량 패딩 '헤론'과 롱 패딩 라인 '카이만', '글로시 패딩' 등 공개

 

 

☞ 기사를 찾아보면 키즈 브랜드들이 1000억 매출을 달성하는 곳들이 있다. (뉴발란스 키즈 등)

그리고 올해 다 힘들 줄 알았는데 고가 키즈들은 여전히 성장하고 있다고 한다. 골드키즈라고 부르네

좀 더 알아봐야할 거 같다.

 

 

 

지난 더네이쳐홀딩스 글 ↓ ↓ ↓  

2024.08.21 - [한 달에 한 기업 공부] - 더네이쳐홀딩스 -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알아보기 2

 

더네이쳐홀딩스 -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알아보기 2

내셔널지오그래픽 키즈 기사 검색 2019년 12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대표 아이템인 ‘카이만’, ‘타루가’, ‘바이슨’ 다운 등을 키즈 버전으로 재해석한 키즈 시그니처 다운☞ 인기 있었던

todayhoney.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