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를 정리해 보면 좀 특이하다. 

2022년 비용을 보면 과거보다 인건비도 늘었고 매출액 대비 광고선전비도 늘었고 수출제비용도 늘었는데 

수익성이 왜 이리 좋은가 보면 매출원가율이 너무 낮다.

2022년 매출원가가 왜 이렇게 낮지? (아직 이유 못 찾음)

 

 

 

 

이렇게 봐서 잘 모르겠다. 기사와 리포트를 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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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알엑스 관련 기사를 보면 틱톡 챌린지 마케팅 성공에 대한 이야기가 많이 나온다.

뭘까 궁금해 찾아보았다.

 

 

 

신기하다. 마케팅의 힘이 정말 대단하구나.

달팽이크림은 코스알엑스 제품 이전에도 많았다. 새로운 제품은 아니다. 

나도 코스알엑스 이전에는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닥터지 스네일크림을 사용했다.

그런데 어떻게 이렇게 잘 된 걸까? 내일 기사를 좀 더 찾아보자.

근데 닥터지 스네일 크림보다 코스알엑스 제품이 써보니 훨씬 좋긴 한 거 같다.

 

오늘 별 내용 안 적은 거 같은데 1시간 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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