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마존 접속.
그런데 내가 아마존을 처음 접속해 봐서 잘 모르는 건지
생각보다 COSRX로 검색했을 때 나오는 제품들 리뷰 수가 적다.
Amazon.com: COSRX로 들어와서 보니 보기가 좀 낫다.
모든 구매자가 다 리뷰를 쓰지는 않지만
리뷰가 많은 제품이 판매량이 많은 것은 맞다.
아래 4개 제품이 리뷰가 1만 건이 넘는 인기 제품이다.
아마존은 후기를 엄청 자세하고 길게 적는구나. 아마존 처음 들어가 봤다;;;
지금 리뷰 본다고 20분 넘음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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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도 너무 글이 없으니 조금만 더 보자.
- Amazon, Shopee, Qoo 10 등 다양한 글로벌 e커머스 플랫폼 공략
- 콘셉 성분을 제품명에 반영하는 직관적인 작명
- 고객의 리뷰를 매우 중요시 여기므로 플랫폼별로 영업사업부 따로 결성.
예) 아마존 채널팀 따로 운영하여 아마존 내 상품 등록, 프로모션 기획, 광고, 재고 관리까지 모두 담당.
- B2B 해외영업팀은 지역에 따라 업무가 나누어 지고 각 국가에 상품 등록부터 신규 채널 발굴하는 일을 담당한다.
잡플래닛 리뷰에 보면 회사 내부에서 B2C와 B2B도 서로 경쟁하는 체제라고 하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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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12.04 - [한 달에 한 기업 공부] - 아모레퍼시픽 - 코스알엑스 알아보기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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