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마존 접속.

그런데 내가 아마존을 처음 접속해 봐서 잘 모르는 건지

생각보다 COSRX로 검색했을 때 나오는 제품들 리뷰 수가 적다.

 

 

 

 

Amazon.com: COSRX로 들어와서 보니 보기가 좀 낫다.

모든 구매자가 다 리뷰를 쓰지는 않지만 

리뷰가 많은 제품이 판매량이 많은 것은 맞다. 

아래 4개 제품이 리뷰가 1만 건이 넘는 인기 제품이다. 

 

 

 

 

아마존은 후기를 엄청 자세하고 길게 적는구나. 아마존 처음 들어가 봤다;;;

지금 리뷰 본다고 20분 넘음 ㅋㅋ

 

반응형

 

그래도 너무 글이 없으니 조금만 더 보자. 

 

- Amazon, Shopee, Qoo 10 등 다양한 글로벌 e커머스 플랫폼 공략
- 콘셉 성분을 제품명에 반영하는 직관적인 작명
- 고객의 리뷰를 매우 중요시 여기므로 플랫폼별로 영업사업부 따로 결성. 
예) 아마존 채널팀 따로 운영하여 아마존 내 상품 등록, 프로모션 기획, 광고, 재고 관리까지 모두 담당. 
- B2B 해외영업팀은 지역에 따라 업무가 나누어 지고 각 국가에 상품 등록부터 신규 채널 발굴하는 일을 담당한다. 

잡플래닛 리뷰에 보면 회사 내부에서 B2C와 B2B도 서로 경쟁하는 체제라고 하네

 

 

지난 아모레퍼시픽 글 ↓ ↓ ↓  

2023.12.04 - [한 달에 한 기업 공부] - 아모레퍼시픽 - 코스알엑스 알아보기 3

 

아모레퍼시픽 - 코스알엑스 알아보기 3

코스알엑스 뜻? COSRX = ‘Cosmetics(화장품)’와 ‘Rx(프리스크립션·처방)’의 합성어로 '다양한 피부 문제에 가장 좋은 해결책을 제시한다'는 의미 2022년 기준 직원수 155명 정도 해외 매출이 90% 이

todayhoney.tistory.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