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 안다르 슈즈 라인 론칭
백화점 다녀옴!!!
트리플 에어니트 1.0 (근데 나는 안 삼)
!! 안다르가 슈즈 라인을 론칭했다고 한다!!
에코마케팅에 히트 아이템이 필요한 때인데 혹시 안다르의 슈즈 라인이 그 후보가 될 수 있을까 하고
너무 궁금했다.
보통 주가가 이렇게 많이 빠졌을 때는 뭐가 사고 싶어도 주식을 산다.
"지금 이 돈으로 물건을 사지 않고 주식을 사면 어쩌고 저쩌고 ~~~
나중에 주가가 오르면 신발 색깔별로 살 수 있지 않을까 어쩌고 저쩌고~~~"
BUT 어지간히 주가가 빠져야 그런 생각이 든다.
오늘은 주가가 하도 빠지니까
"아! 신발이라도 사서 남기자" 이런 생각이 들어서 그냥 바로 백화점에 갔다.
안다르 홈페이지 가서 보니까 슈즈 라인 론칭한 기념으로 30000원 쿠폰도 준다기에 '지금 사자!' 싶어서 카카오톡 채널에서 쿠폰을 받아서 갔다.
카카오톡 채널에서 친구 추가하면 쿠폰을 준다.
쿠폰 기한은 10월 23일까지
[안다르] 트리플 에어니트 1.0 (우먼즈)
1.0인거 보니까 2.0 이런 식으로 나올 건가 보다.
정가 15만 9000원
쿠폰 3만 원 = 현재 12만 9000원에 구매 가능
색상은 세 가지
스노우화이트 / 아이보리 / 스톤 그레이
안다르 온라인몰에 아직 스톤 그레이 색상은 안 올라와 있는데 백화점에는 9월 26일부터 출시되어 있다고 했다.
나는 스톤 그레이를 사기로 결심!
홈페이지 설명을 보면
∨ 트리플폼 테크놀로지 “3번의 놀라움을 선사합니다”
∨ 프론트 부스터 / 미들 밸런스 / 라스트 리커버리
뭔가 있어 보이는(?) 표현인데 신발 앞쪽, 가운데, 끝부분 신경 썼다는 소리
1. 프론트 부스터 (전족부)
가뿐하게 걷고 뛰는 기능을 도와준다.
앞코는 날렵하게 설계되어서 바닥을 밀어내는 반발력을 높여준다.
여기에 고기능성 쿠션을 더해 앞으로 나갈 추진력까지 놓치지 않았다.
2. 미들 밸런스 (중족부)
탄탄하게 발의 균형을 잡아주는 기능.
발바닥의 아치가 무너져 몸 전체의 균형이 망가지지 않도록, 트리플폼 중족부에 위치한 탄탄한 아치 폼이 몸의 중심을 지켜준다.
3. 라스트 리커버리 (후족부)
발바닥의 충격도 가장 확실하게 흡수하는 기능.
걷고 뛸 때마다 발바닥이 욱신거렸던 이유가 신발 뒷부분 때문이라고 한다.
후족부의 기능성 쿠션이, 발이 땅에 닿으면서 생기는 충격까지 흡수한다.
∨ +5.5cm의 히든 폼은 레깅스와 매치했을 때 8등신 비율로 만들어 준다고 한다.
∨ 발에 밀착하듯 핏되는 에어니트 소재의 힐탭. 마치 양말처럼 부드럽게 발목을 감싸 뒤꿈치 까짐, 발볼 압박, 발등 눌림 걱정이 없다.
∨ 넓은 발볼&높은 발등이 많은 ‘한국인의 발’에 최적화.
∨ 사이즈는 5단위로 출시
230 235 240 245 250
다행히 백화점에 스톤 그레이 색상 있다!
오! 생각한 것보다 디자인이 이쁘다.
마음에 들었다.
나는 약간 발 볼이 넓은 편인데 소재 때문에 앞부분은 편하고 좋았다.
히든 폼 5.5cm 덕분에 키도 커 보이네
그런데........ ??
불편............
뭐지?
저기 스티커 표시한 곳이 불편하고 아프다
발 뒷부분 닿는 부분이 아프다.
보통은 신발 그냥 신어봤을 때는 괜찮은 거 같고
신다가 좀 걸으면 불편한 점이 느껴지는데
이건 신고 제자리걸음 몇 번 하니 뒷부분이 불편한 게 바로 느껴졌다.
라스트 리커버리 부분 말이다.
저 부분이 저렇게 경사가 많이 졌는데 그래서 불편한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신어서 적응할 문제가 아닌 거 같아서 일단 안 샀다.
동생은 그냥 나이키 가서 사라고 하는데
지금 신발을 사러 온 것이 아니란 말이다....
음 내가 예민한 것인가....
다른 사람들 후기 올라오는 것을 좀 봐야 할 거 같다.
신발은 각 색상마다 사이즈가 다 준비되어 있는 거 같지는 않았다.
안다르 매장에 사람은 많았다.
주로 손님들은 40대가 많았고 너무 바빠 보였다.
좀 여쭤보고 싶었지만 그럴 상황이 아니라 제자리걸음 몇 번 하고 돌아왔다.
다른 분들 후기 검색하며 지켜봐야겠다.
에코마케팅 2022년 2Q 기준 안다르 지분율 63.59%
연결대상 종속기업으로 연결로 재무제표가 잡힌다.
2021년 2Q부터 연결대상 종속기업으로 나온다.
2022년 2Q 안다르 역대 최대 분기 실적 달성
∨ 상반기 자사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맨즈 매출 102억 달성 (이건 2Q 누적 실적 말하는 듯)
∨ 레깅스 매출 비중 25% 이하로 줄어듦. 타깃 제품 카테고리 확장 성공
∨ 3040대가 백화점/프리미엄 아웃렛의 안다르 제품 메인 고객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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