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뉴스를 찾아보는 중

 

△ 2014년

2월에 공식 라이선스로 백팩을 출시했다.

당시 인터뷰 기사를 보자. 

- 내셔널지오그래픽 공식 라이선스 업체인 준디지털(대표 박영준)은 “올해 국내 최초로 내셔널지오그래픽 공식 라이선스의 백팩을 출시한다”며 “대학생 백팩이나 남성용 백팩으로 적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했다.

-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은 온라인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준디지털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때 사명은 준디지털이었다.

당시 준디지털 홈페이지 주소는 100store.co.kr였는데 지금은 안 들어가지네. 

 

 

 

 

그리고 8월에 캠핑용품 출시 - ‘내셔널지오그래픽 네이처하이커 시리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캠핑용품은 공식 쇼핑몰(www.nglife.co.kr, 지금은 연결 안 된다)에서 판매했고 대리점도 활발히 모집했다. 

 

근데 사업보고서에는 사명을 2016년 변경했다고 나오는데

기사를 보면 2014년 하반기부터 준디지털이 아니라 더네이쳐홀딩스로 나온다. 

 

 

 

 

△ 2015년

7월 캠핑 용품으로 백패킹에 적합한 텐트 3종을 출시. 54만 ~ 67만 원

백패킹은 등산 장비 및 숙영 장구 등을 짊어지고 1박 이상의 하이킹 혹은 등산을 하는 활동을 말한다. 




7월 업계 최초 NFC 시스템을 적용한 캐리어를 출시

 

 

 

 

어제 세기P&C 관련해 궁금했는데 2015년 대표님 인터뷰를 보면 해당 내용이 나온다.

내용 출처는 아웃도어뉴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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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제품을 직접 디자인해 미국 본사의 승인을 받고 생산해 판매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영상이나 콘텐츠를 활용해 마케팅을 하고자 했는데 그게 불가능했다고 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가 워낙 커서 그런지 국내에 이 브랜드를 관리하는 회사가 다 따로 있었다.

잡지는 시사영어사

방송은 CJ

카메라 수납가방은 세기P&C

카메라백을 제외한 모든 백과 캠핑장비를 더네이쳐홀딩스가!
그래서 다른 잡지나 영상 콘텐츠는 다른 회사 자산이기 때문에 제품 제작에 활용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려웠다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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