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셔널지오그래픽 뉴스를 찾아보는 중
△ 2014년
2월에 공식 라이선스로 백팩을 출시했다.
당시 인터뷰 기사를 보자.
- 내셔널지오그래픽 공식 라이선스 업체인 준디지털(대표 박영준)은 “올해 국내 최초로 내셔널지오그래픽 공식 라이선스의 백팩을 출시한다”며 “대학생 백팩이나 남성용 백팩으로 적합한 제품이 될 것”이라고 했다.
- 내셔널지오그래픽 백팩은 온라인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준디지털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이때 사명은 준디지털이었다.
당시 준디지털 홈페이지 주소는 100store.co.kr였는데 지금은 안 들어가지네.
그리고 8월에 캠핑용품 출시 - ‘내셔널지오그래픽 네이처하이커 시리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캠핑용품은 공식 쇼핑몰(www.nglife.co.kr, 지금은 연결 안 된다)에서 판매했고 대리점도 활발히 모집했다.
근데 사업보고서에는 사명을 2016년 변경했다고 나오는데
기사를 보면 2014년 하반기부터 준디지털이 아니라 더네이쳐홀딩스로 나온다.
△ 2015년
7월 캠핑 용품으로 백패킹에 적합한 텐트 3종을 출시. 54만 ~ 67만 원
백패킹은 등산 장비 및 숙영 장구 등을 짊어지고 1박 이상의 하이킹 혹은 등산을 하는 활동을 말한다.
7월 업계 최초 NFC 시스템을 적용한 캐리어를 출시
어제 세기P&C 관련해 궁금했는데 2015년 대표님 인터뷰를 보면 해당 내용이 나온다.
내용 출처는 아웃도어뉴스다.
모든 제품을 직접 디자인해 미국 본사의 승인을 받고 생산해 판매했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영상이나 콘텐츠를 활용해 마케팅을 하고자 했는데 그게 불가능했다고 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브랜드가 워낙 커서 그런지 국내에 이 브랜드를 관리하는 회사가 다 따로 있었다.
잡지는 시사영어사
방송은 CJ
카메라 수납가방은 세기P&C
카메라백을 제외한 모든 백과 캠핑장비를 더네이쳐홀딩스가!
그래서 다른 잡지나 영상 콘텐츠는 다른 회사 자산이기 때문에 제품 제작에 활용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어려웠다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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