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더네이쳐홀딩스 2018년 기사를 찾아볼 차례
의류 론칭한 2016년 이후로 실적이 팍팍 오르네
2018년 기사 보고 있는데 20분 훌쩍 넘었다. 이때부터는 주목을 많이 받았는지 기사가 정말 많다.
일단 오늘은 6월 상반기 기사만 보자.
1월
프리IPO(상장전투자유치)로 기업 가치 400억 평가
올해 상반기에 백화점 10개점, 대리점 15개 추가해 2018년 총 110개 매장 확보 목표.
(2017년 백화점과 대리점 각 34개로 총 68개점을 운영)
1월에는 지난 2017년 실적에 관한 기사가 좀 나왔는데
2017년 11월에는 68개 매장 중 절반 이상이 1억 원 이상의 매출을 달성했고 무신사에서는 하반기 내내 판매랭킹 1~2위였다고 한다.
2월
새 모델 한현민
강렬한 개성으로 국내외 패션계에서 주목받는 모델로 타임이 선정한 2017년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중 하나다.
(패딩이 워낙 10대에게 인기 제품이라 타깃 연령대를 좀 낮추나!)
3월
캠핑 상품군 '코지(cozy)' 라인을 공개
코지 라인은 텐트와 스크린, 체어로 구성
4월
2018 FW 프레젠테이션 진행
1) 의류 라인의 확실한 이원화
2) 가방·모자·신발 등 용품의 확대
의류 라인은 오리지널 라인과 어번 라인의 디자인을 확실하게 구분
오리지널 라인은 ‘과거’, 어번 라인은 ‘미래’의 디자인
2018년 하반기
오리지널 라인은 ‘남극대륙’ - 전체적으로 밝은 톤의 다양한 컬러
어번 라인은 '우주'를 모티브로 디자인 - 다운된 톤의 블랙, 네이비, 카키 등 어두운 컬러
2017년 히트를 쳤던 롱 다운점퍼 ‘카이만’은 올해 물량을 45,000장으로 대폭 증량
전략 아이템으로는 다운점퍼와 스웨트셔츠(맨투맨)을 집중 강화
가방·모자·신발 등 용품은 스타일과 물량을 대폭 강화
스타일 수는 작년대비 가방 10%, 모자 98%, 신발 367% 증가
물량은 가방 56%, 모자 222%, 신발 262% 증가
신발이 핵심 카테고리
6월
기획본부장에 조길만 영입
PAT, 형지에서 근무했고 스케이프 론칭 멤버
백화점과 대리점에 총 90여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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